Search...
Ctrl
+
K
teolbo.eth
Sign in
Subscribe
현금보유가 제일 어렵다.
5%만 떨어져도 너무 싸보인다. 사고싶은게 너무 많다.
익절을 조금씩 하긴 하는데 사는거에 비할 바가 못 된다.
오늘도 나는 업비트에 현금을 넣는다.. 🤦♀️